IT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갤럭시노트데이'

마곡동 2013. 1. 1.
728x90
반응형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갤럭시노트데이'

 

여러분의 다이어리를 처음으로 장식할 페스티벌 '갤럭시노트데이', 모두 다이어리를 꺼내서 1월 22일에 체크를 하시고 '갤럭시노트데이'라고 메모를 해두세요.

 

삼성전자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 고 있는 갤럭시노트 시리즈 고객을 초청해 축제의 장을 마려합니다. 1월 22일 서울과 부산, 광주에서 갤럭시노트데이를 개최한다고 하는데 어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지 찐빵이와 알아보도록 할께요.

 

갤럭시노트데이

 

갤럭시노트 유저와 함께 만들고 즐기고 나누는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이 2013년 1월 22일 서울, 광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세상에 없던 축제의 주인공이 되어라'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페스티벌의 프로그램은 무엇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Creative Show for 갤럭시노트데이

갤럭시노트의 크리에이티브 정신, 어떻게 사람들과 나눌수 있을까? 이무대는 생각을 뒤집고 틀을 깨뜨리고 장르를 결합한 전혀 새로운 퍼포먼스! 콘서트? 공연? 버라이어티? 지금까지 한번도 보지 못한 그런 위대한 페스티발. 갤럭시노트 유저들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발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콜라보 공연이 열린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의 공연인지 아직까지 알려진게 없다고 합니다. 콘서트도 아니고 공연도 아닌 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색다른 페스티발. 장진감독이 연출하는 공연, 출연진과 시놉시스는 추후에 공개된다고 하니 공개가 되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데이

 

Creative Experience for 갤럭시노트데이

갤럭시 갤러리에서는 갤럭시노트의 다양한 창작물들을 관람할 수 잇는 브랜드관이라고 합니다.

찐빵이의 생각으로는 갤럭시노트의 펜을 이용하여 만든 창작물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포토, 일러스트, 스마트 교실 등으로 갤럭시노트를 만날 수 잇는 즐거운 체험존 이라고 합니다.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 고 있는 갤럭시노트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전시관.

 

갤럭시노트데이

 

Creative Gift for 갤럭시노트데이

이번 페스티발에는 어떠한 선물이 숨겨져 있을까요? 빅뱅 얼라이브 갤럭시 투어 서울앵콜공연을 갈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데이 서울공연에 당첨되어 참석한 본인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1,220명에게 빅뱅 얼라이브 갤럭시 투어 서울앵콜공연 티켓 교환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갤럭시노트로 드로잉한 BMW 1 시리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하니, 꼭 페스티발의 갤럭시 스튜디오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BMW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세요^^

 

갤럭시노트데이

 

참가하자! 갤럭시노트데이!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 페스티발에 참여하고 싶으시다고요?! 갤럭시노트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갤럭시노트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포기하셔야 합니다. 축제의 이름과 같이 갤럭시노트를 가진 분만 참여가 가능한 축제이기 때문이죠.

 

응모자격 : 갤럭시노트1, 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10.1을 가진 누구나

응모기간 : 2012년 12월 14일 ~ 2013년 1월 14일 오후 5시

당첨대상 : 서울 2,500명(1인 2매), 부산 1,300명(1인 2매), 광주 2,300명(1인 2매)

당첨자발표 : 2013년 1월 15일부터 개별연락

 

참가신청 방법

1. 삼성전자 '갤럭시노트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이름, 전화번호, 지역, 보유제품을 작성합니다.

3. 페이지 중간에 있는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함'을 체크합니다.

4. 페이지 하단에 있는 '참가신청 완료'를 클릭합니다.

 

갤럭시노트데이

 

아쉽게도 찐빵이는 얼마전에 아이폰5로 바꿔서 갤럭시노트데이에 참여할 수가 없어요엉엉

개인적으로 Creative Show가 기대가 되네요. 그동안 한번도 볼 수 없던 페스티발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위대하길래 이런 자신감으로 홍보영상은 만들었을까요?!

찐빵이의 IT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는 갤럭시노트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지금 당장 신청하시고 즐거운 축제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2012/09/11 - 갤럭시노트 요금제, 최적의 방법은?!

2012/09/18 - 갤럭시노트 최적화 4편. 배터리 절약

2012/07/31 - 갤럭시노트 최적화 3편. 기본어플 삭제

2012/05/23 - 갤럭시노트 최적화 2편.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데이트

2012/05/21 - 갤럭시노트 최적화 1편. 저전압을 셋팅하라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