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폰 통화 음량 증가시키는 시디아 어플 Volume Amplifier

마곡동 2013. 6. 5.
728x90
반응형

 

아이폰 통화 음량 증폭시키는 시디아 어플 Volume Amplifier

 

아이폰의 통화 음량이 혹시 작다고 생각해본적 있으신가요? 아이폰 통화 음량을 증가시키는 시디아 어플 Volume Amplifier(소리 증폭기)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 따뜻한 시디아 어플 Volume Amplifier에 대해 짧게 소개를 해드려고 합니다. 

 

 

시디아 어플 Volume Amplifier은 아이폰 통화 음량을 증폭할 수 있는 트윅임을 미리 알아두셔야 합니다. 개발자 Yaniv Danan는 직접 스피커 오디오 스트림을 조작하여 Volume Amplifier의 작동으로 통화 음량을 200% 증가 시킬 수 있었다고 합니다.

 

우선 설치를 하면 홈화면이나 설정에서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디서 설치된 어플을 찾아야 하는 것일까요? 답은 설치 후 첫 전화통화입니다. 통화 중 음량조절을 한다면 Volume Amplifier의 오버레이가 나타납니다.

 

 

아이폰 통화 음량의 기본설정인 100% 이내에서는 특별한 모습이 보지이 않습니다. 다만 (Press + Amplifier) 라는 문구가 보이는데 여기서 100%를 넘어가게 되면 Amplifier by xxx%라는 문구가 생기면서 시디아 어플 Volume Amplifier이 작동됩니다.

 

이 어플은 일반적인 수화기 통화, 이어폰, 스피커 폰에서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끝까지 보셨다면 궁금증이 하나 생기시죠?

 

통화에서만 볼륨이 증폭되는가?

 

이부분이 가장 궁금하시죠? 네 맞습니다. 통화에서만 작동을 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200%까지 설정을 안해도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때로는 원래 아이폰 통화 음량인 100%로 빠르게 재설정을 해야 할 경우가 생기는데 이럴 때는 편리하게 제스처를 활용하여 빠르게 100%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Volume Amplifier은 좋은어플임에도 불구하고 몇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1. 볼륨 레벨에서 왜곡이 생깁니다.

2. 아이폰5에 제한되어 있습니다.

3. 통화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4. 지속적인 사용시 아이폰 오디오 모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완벽하다고 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트윅임이 틀림없습니다. 다만 자신의 청력과 아이폰을 위해 자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Volume Amplifier는 BigBoss에서 1.99달러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