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생존력을 높여라! 고양이들의 위장술.

마곡동 2013. 8. 1.
728x90
반응형

 

생존력을 높여라! 고양이들의 위장술.

고양이의 생존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고양이들의 위장술 또한 생존력을 높이기 위한 한가지 방법으로 다양한 위장술로 생명력 높이고 있습니다. 찐빵이가 대충보았을 때는 어디에 있는지 모를정도로 고양이들의 위장술은 뛰어났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느끼실까 심히 걱정이 되네요.

 

 

얼루무늬 양탄자에 누워있는데 눈만 없었다면 정말 어디에 있는지 모를정도로 잘 숨어 있습니다. 눈까지 감고 있었다면 지나가다가 밣아도 모르겠는데요?

 

 

고양이 방석위에 있는 고양이들의 위장은 방성인지 아닌지 모를정도로 일치해보이네요^^ 사실 얼핏보기에는 두마리인지, 한마리인지 분별이 안될정도로... 이놈들... 학원을 다니나요?

 

 

 

고양이들의 위장술 중 가장 뛰어나다고 할 수 있는데, 위 사진을 보시면 카펫과 무늬가 똑같아서 어디에 있는지 알수가 없을 정도네요. 특히 꼬리와 등부분은 너무 똑같지 않나요?

아래 사진은 고양이들이 너무 많은데, 진짜는 어디에 있는걸까요?! 알아맞춰보세요!!

 

 

 

 

 

다양한 곳에, 다양한 형태로 있는 고양이들의 위장술을 보니 왠지 측은한 생각도 드네요. 생존력을 얼마나 높이고 싶었으면 이런 짓(?)까지 할까요...?

물론 너무 진지한 생각이겠죠?ㅎ 고양이는 늘 재미있는 소재가 많은 것 같아요. 반려동물인 만큼 우리의 일상과 밀접해서 그런지 너무 친근하고 귀여워요^^ 혹시 고양이들의 위장술은 닌자학교같은 곳에서 따로 배우는 것일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