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Windows에서 Pangu로 iOS7.1.1 탈옥 하기

마곡동 2014. 6. 30.
728x90
반응형

Windows에서 Pangu로 iOS7.1.1 탈옥 하기

최근 iOS7.1.1 탈옥이 나오면서 핫한 키워드는 Pangu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iOS7.1.1 탈옥 툴을 최초로 배포하면서 높은 기대감을 갖고 있는 Pangu가 어제 Pangu 1.1의 윈도우 버전을 출시하면서 다시 한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업데이트 내용 중 다른 취약점으로 변경했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조금 실망감을 들게 하기도 합니다. 벌써 iOS7.1.1 탈옥에 취약점이 2개가 쓰였기 때문에 추후에 공개될 iOS8의 탈옥시점이 늦어지겠다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이유가 어찌되었던 탈옥이라는 목마름을 해소시켜준 Pangu. 어제 출시된 Pangu 1.1을 통해 iOS7.1.1 탈옥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버전업으로 영어공식 지원하게 되었으며 기존 불법마켓의 설치유무를 선택할 수 있었던 창이 사라진 것이 표면적인 가장 큰 특징이 아닐까 합니다. 우선 iDownloadBlog를 통해 배포된 탈옥과정의 영상을 먼저 살펴보신 후 찐빵이의 글을 계속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찐빵이가 알려주는 Pangu를 이용한 iOS7.1.1 탈옥 강좌

1단계 : Pangu 공식홈페이지(http://pangu.io/) 및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Pangu_v1.1.zip


Pangu_v1.1.z01


Pangu_v1.1.z02


Pangu_v1.1.z03


2단계 : 컴퓨터의 USB 포트에 iOS7.1.1 탈옥을 원하는 기기를 연결합니다.


3단계 : 1단계에서 다운받은 압축파일을 풀어 Pangu 1.1을 실행합니다.



4단계 : 장치가 감지되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때 "Jailbreak" 버튼을 클릭합니다.




5단계 : 진행 중 Pangu 화면에서 날짜와 시간을 수동으로 변경하라는 안내문이 나오면 위와 같이 2014년 6월 2일 오전 8시 30분 으로 변경합니다. 참고로 시간대를 베이징으로 변경하지 않고 오전 시간까지 입력을 하지 않아도 탈옥이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6단계 : 5단계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iOS7.1.1 탈옥이 진행되다가 위의 그림과 같이 "Please tap the 'Pangu' icon on your device to continue" 라는 문구가 나오면 아래와 같이 홈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7단계: 계속해서 탈옥 과정이 진행됩니다. 






8단계 : 몇번의 재부팅 과정을 거치게 되면 홈화면에서 반가운 "Cydia"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Pangu의 윈도우 버전으로 iOS7.1.1 탈옥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탈옥이후 많은 분들이 안정화에 대한 검색을 하고 블로그의 글을 보며 따라하고 있습니다. 찐빵이가 해당 키워드로 검색을 하고 많은 글들을 확인해본 결과 대부분 크랙소스를 추가하는 내용인데 이대로 따라 했다가는 불안정해질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즉, 정식 소스만 추가하고 유료트윅은 꼭 구매를 하여 정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나올지 모르는 탈옥을 대비해 iOS7.1.1 탈옥을 진행하셨다면 더욱이 찐빵이의 말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2014/01/10 - 아직도 '탈옥 안정화'를 믿는 이들이 있는가?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