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OS 7.1.x 를 지원하는 IntelliScreenX beta

마곡동 2014. 7. 5.
728x90
반응형

iOS 7.1.x 를 지원하는 IntelliScreenX beta


지난 달 출시된 Pangu 탈옥은 선물과 저주를 동시에 가져왔습니다. IntelliScreenX와 같이 좋은 트윅들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는 저주로 다가왔으나 최신 아이폰 OS에서 탈옥을 할 수 있다는 점은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개발자들은 이미 iOS 7.1.x 를 지원할 수 있도록 트윅을 업데이트 하고 있는 중 최근 IntelliScreenX도 베타 버전을 출시하면서 대응을 시작했습니다.



탈옥에 익숙치 않은 분들에게 먼저 IntelliScreenX에 대해 간단히 말씀을 드리자면 잠금화면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트윅입니다. 잠금해제를 하지 않고 사용자가 설정한, 원하는 정보를 확인하고 실행할 수 있으며 2011년 10월 iOS5를 통해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베타 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시디아에서 소스를 추가하여 설치하여야 합니다. 개발자 intelliborn의 repo는 intelliborn.com 이며 추가하시면 IntelliScreenX 최신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IntelliScreenX에 대한 가격정보를 알려드리자면 설치 후 3일동안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면 이전 소유하고 있는 버전에 따라 $4.99, $7.99, $9.99 를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