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어센터를 변경하는 시디아 트윅 'Return' 출시

마곡동 2015. 4.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드리는 찐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시디아 트윅은 제어센터를 변경하여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Return' 입니다.


시디아 트윅 'Boxy', 'InstaURL'의 개발자인 William Vabrinskas가 새로운 트윅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시다이 트윅인 'Return'이며 아직 정식출시는 되지 않았지만 곧 사용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Return'은 사용자가 제어센터의 상단에 위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에 사용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게 합니다. 멀티태스킹을 실행하는 낭비대신에 Return은 최근에 사용된 앱을 제어센터 위 빈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Return'을 설치한 사용자는 이 트윅을 구성하는 설정을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카드보기로 기반이 된 가로 및 세로의 스크롤 방향을 변경하고 아이콘 및 표시 할 행의 수를 선택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제어센터 상단 부분의 코너 반경을 변경할 수 있는 슬라이더가 있어 이를 이용하여 조정하면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코너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에게는 가장 중요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지속시간을 변경할 수 있는 슬라이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디아 트윅 'Return'을 소개한 매체에 따르면 코너의 반경을 없애고 애니매이션 지속시간을 중간쯤으로 설정하는 것이 사용하기 편하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콘 레이블과 카드미리 보기를 켜는 것을 선호한다고 하니 참고하여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설정을 하였다면 'Return'은 빛나는 것처럼 보이게 될 것입니다. 이를 소개한 매체는 처음에는 이 시디아 트윅에 대해서 의심을 하였지만 몇 일 동안 사용한 결과 매우 만족하게 되었으며 최근 사용한 앱에 쉽게 다가갈 수 있게 하는 좋은 수단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출시될 시디아 트윅 Return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신가요? 해당 트윅은 출시 후 시디아에서 $0.99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