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클래시오브클랜 오토파밍 가이드 1탄

마곡동 2016. 8. 30.
728x90
반응형


클래시오브클랜 오토파밍 가이드 1탄


2013년 출시한 클래시오브클랜은 3년이 지난 현재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을을 육성하고 클랜전을 하기위해서는 파밍을 통해 골드와 엘릭서를 얻어야 한다. 하지만 학생이나 직장인은 계속해서 파밍을 할 수 없기에 오토파밍을 찾고 있다. 현재 클래시오브클랜의 제작사인 '슈퍼셀'에서 특별히 제재를 가하고 있지않으니 당분간은 오토파밍을 이용해도 될 것이다. 




1. BlueStacks 또는 MEmu 또는 Droid4x 설치

오토파밍을 위해서는 컴퓨터에서 가상으로 클래시오브클랜을 실행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를 설치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BlueStacks 또는 MEmu를 추천한다.


오토파밍 프로그램인 '마이봇'은 BlueStacks v0.9.30.x에서 이슈(현재는 확인불가하다, 필자는 MEmu를 사용하고 있다.)가 발생했었다. 이슈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추천하는 버전을 설치하기 바란다.




2. 오토파밍 '마이봇'을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


  • Install Microsoft Visual C++ 2010 Redistributable Package (x86) Download Here

  • Install Microsoft .NET Framework 4.5 or latest version Download Here

마이봇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는 타 블로그나 사이트를 보면 몇가지의 필수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한다. 하지만 필자가 사용해본 결과 위의 두가지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무리없이 작동되었다.




3. 마이봇 실행

지금까지 기본적인 준비를 마쳤다. 이제 본격적으로 클래시오브클랜 오토파밍을 위한 프로그램을 실행해보자. 다만, 아래의 몇가지 절차를 완료해야 한다. 



Autolt는 오토파밍 프로그램 구동을 위해 꼭 필요하다. 마이봇은 공식버전과 트윅(?)버전이 있다. 선택은 본인의 몫이며, 필자는 트윅버전을 사용하고 있다. 참고로 이전버전에서는 한글언어팩을 설치하지 않아도 정상작동하였으나 최신버전에서는 꼭 한글언어팩(다운로드)을 설치해야만 한다. 이후 순서는 다음과 같다.


  • 압축된 MyBot 파일을 압축해제 한다.

  • 압축해제 된 폴더안의 'MyBot.Run.exe'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한다.

  • 설치된 BlueStacks / MEmu / Droid4X / Nox 중 하나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한다.

  • 실행된 MyBot의 'Start Bot'을 클릭한다. 만약 오토파밍 프로그램에서 건물의 위치를 지정하라고 한다면 그대로 따라주면 된다. 


클래시오브클랜의 파밍을 힘들어 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을 위해 오토파밍 가이드 준비했다. 지난 몇개월간 사용해보니 분명 편리하기는 하나, 게임에 대한 흥미는 떨어졌다. '마이봇'을 사용하는 본인의 선택이다. 


물론, 슈퍼셀에서는 클래시오브클랜 이용시 불법적인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에 대해 제재를 가한다고 한다. 실제로 계정이 정지된 사례가 꽤 있다. 사용하고자 하는 선택과 책임은 본인엔게 있음을 다시 한번 인지하기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