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2308] 8F Spiral Attack을 위한 마이봇 설정

마곡동 2016. 11. 8.
728x90
반응형


[2308] 8F Spiral Attack을 위한 마이봇 설정


지난 10월, 클래시오브클랜의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마이봇은 현재 베타버전으로 모든 설정과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다. 또한 Eight Finger Attack인 8F 스크립트를 지원하는 버전은 v6.3.u5 r2308 이다. 


본 8F Spiral Attack을 위한 마이봇 설정은 CGB in Korea 클랜원을 위해 작성되었음을 미리 밝히며, 설정에 대한 무단공유를 금지한다.





1. 마을 - 기타설정 - 재무장, 수집, 청소 : 위의 붉은네모 박스처럼 체크를 한다.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변경은 가능하며 8F 설정과는 무관하다.



위의 숫자는 무시해도 되며 해당 설정까지 들어가기 위한 순서를 표시하였다.


2. 공격설정 - 병력 - 공격시작 훈련완료량 : 95%로 변경 

3. 공격설정 - 병력 - Quick Train : Use Quick Train 체크, Army 1 선택



클래시오브클랜에서 미리 생산된 병력은 모두 제거 및 취소를 한 후 Quick Train 중 Army 1에 위와 같이 셋팅한다. 기본병력 구성은 아처 140, 자이 10, 광부 10 이지만 상황에 따라 광부 대신 호그로 변경해도 무관하다.



4. 공격설정 - 병력훈련 - Options - Training Idle Time : 위와 같이 설정한다. 해당 옵션은 병력생산 시간에 맞춰 클래시오브클랜을 종료한다.




5. 공격설정 - 검색 & 공격 - 빈집 - 검색 : 검색조건을 위와 같이 설정한다. 해당 버전에서는 검색조건에 대한 버그가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이 설정해야 한다.



6. 공격설정 - 검색 & 공격 - 빈집 - 공격 - 공격설정 - 공격형태 : 스크립트 공격으로 변경한다.

7. 공격설정 - 검색 & 공격 - 빈집 - 공격 - 공격설정 - 투입 : 8F Spiral Attack_by_AwesomeGamer를 선택한다(타 8F에 대한 검증은 하지 못했으니 by AwesomeGamer의 CSV를 이용한다). 하단에 있는 CSV Deployment Speed는 3x Speed로 설정한다.




8. 공격설정 - 검색 & 공격 - 빈집 - 콜렉터 : 위와 같이 설정한다.


마이봇 설정은 8번의 과정으로 모두 끝났다. 이제 '봇 시작'을 클릭하여 실행하고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 8F Spiral Attack을 이용해 파밍하는 당신의 부대를 관찰하자. 




사라진 카카오톡 '파일박스'를 찾아준다.



1. 카카오톡 PC버전 - 메인화면 : 붉은박스로 표시된 곳을 클릭한다.



2. 본인 프로필 하단에 '파일박스'를 클릭한다



3. 짜잔~! 하고 사라졌던 파일보관함이 나타난다. 기존과 다른점은 각 채팅방마다 존재하던 파일보관함이 아닌 카카오톡 통합보관함이라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