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옷걸이로 개 집 만들기, 단점도 있다!

마곡동 2013. 7. 1.
728x90
반응형

 

옷걸이로 개 집 만들기, 단점도 있다!

옷걸이로 개 집 만들기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고 하는데 찐빵이는 개를 키우고 있지 않아서 아직 해보지 못했네요. 그래도 궁금한 분들을 위해 옷걸이로 개 집 만들기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다고 하니 단점까지 꼭 보시고 만드셔야 합니다^^;

 

옷걸이로 개 집 만들기 Chapter 1

 

집에 굴러다니는 옷걸이를 이용하여 개 집의 틀을 사진과 같이 만들어 줍니다. 단 옷걸이는 세탁소에서 주는 철사로 된 옷걸이가 적당하니 다른 옷걸이로는 힘들 수 있으니 근처 세탁소에 가서 5개정도 얻어오시면 됩니다.

 

옷걸이로 개 집 만들기 Chapter 2

 

옷걸이로 만든 개 집 틀에 집에서 안 입는 니트나 티셔츠 또는 남은 천을 씌워 지붕을 만들어 주고 담요를 바닥에 깔아주면 옷걸이로 개 집 만들기는 끝이 납니다.

 

너무 쉽죠? 저렴하고 따뜻하고 포근한 개 집이 완성되었습니다. 집에 키우고 있는 개나 강아지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은데… 단점도 존재한다는 사실!

 

옷걸이로 개 집 만들기 단점

 

가장 큰 단점은 큰 개에게는 맞지 않는 다는 겁니다. 골든리트리버의 머리마저 들어가지 않는 개 집 크기… 어쩌죠?? 이게 개 집인지 아니면 안대인지 분별이 안되네요. 우리 리트리버의 표정이 너무 슬퍼보이네요. 조금 큰 개 집을 선물해야 되지 않을까 하네요.

 

 

옷걸이로 개 집 만들기 했는데 개보다 이렇게 작으면 당황스럽겠죠?

어떡하니 귀염둥이야… 빨리 큰 개 집을 사줘야 겠네요! 이건 간단하게 만든다는 장점을 제외하면 너무나 큰 단점이 아닐까요?

 

 

집에는 못 들어가니 화가 난 골든리트리버가 장난을 쳐놓았네요.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너무해!!

 

옷걸이로 개 집 만들기는 너무 쉬워요. 하지만 자신이 키우는 개의 크기를 생각하고 만드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불상사가 생길 수 있으니 꼭 주의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