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숀리 보다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

마곡동 2013. 6. 25.
728x90
반응형

 

숀리 보다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

비만 잡는 저승사자 숀리 보다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가 나타났다고 하네요. 숀리는 비만 잡는 저승사자지만 이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는 사람 잡는 고양이이네요^^;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가 어떻게 사람을 잡는지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실까요?

 

 

주인으로 보이는 남성이 팔굽혀펴기를 하고 있는데 앞에 있는 고양이가 주인이 잘하는지, 자세가 좋은지 깐깐하게 지도를 하고 있네요. 비만 잡는 저승사자 보다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가 있으니 긴장을 하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 2번째는 직접 팔굽혀펴기를 시켜주고 있어요.

내려갈 때마다 눌러주면서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해주고 있네요?!ㅎ 하나 둘, 하나 둘 힘내세요!!

고양이는 장난을 치는 건데 정말 헬스트레이너와 비슷해 보이지 않나요?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우리의 사나이들!

위에 이미지는 등에서 팔굽혀펴기를 잘하는지 감시를 하고 있어요… 정말 살 떨리네요;;

아래는 또 머리를 누르면서 저항을 극대화 해주고 있고요;;

 

이렇게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한다면 금방 몸짱이 될 것 같아요. 여름 휴가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여러분들도 이런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해보시는건 어떻신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