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어플 '스팸전화DB' 인앱 이벤트

마곡동 2013. 7. 30.
728x90
반응형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어플 '스팸전화DB' 인앱 이벤트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어플 '스팸전화DB'를 알고 계신가요? 찐빵이의 블로그를 구독하시거나 애독자시라면 이전에 작성한 스팸전화DB 리뷰를 보셨을 것 같습니다.

보잘것 없고 부족한 실력으로 블로그에 대한 정성과 열정만으로 작성한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어플 스팸전화DB의 글을 보고 개발자님께서 직접 이벤트를 위한 리딤후원을 이야기 하셨으며 그동안 이벤트 방법에 대한 논의 끝에 스팸전화DB 출시이후의 첫 인앱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찐빵이의 블로그에서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처음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어플은 국내 앱스토어에 유일하게 두개가 존재하며 이번에 인앱 이벤트를 진행하는 스팸전화DB는 Ki Tae Oh님이 Missed-call(원링스팸)의 DB를 기반으로 개발한 스팸전화 차단 어플입니다.

 

이벤트 개요

지난 9일 작성한 "꼭 필요한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어플 스팸전화 DB"의 리뷰를 본 개발자님께서 사용자의 눈높이에 쉽게 이해되도록 설명을 잘해주어 많은 분들이 해당리뷰를 보았으면 하는 마음에 이벤트를 지원해주셨습니다. 더불어 100분께 "스마트 업데이트" 실제체험의 기회를 아래와 같이 드리고자 합니다.

 

· 스마트 업데이트 1년 이용권($1.99) - 10명

· 스마트 업데이트 5개월 이용권($0.99) - 20명

· 스마트 업데이트 2개월 체험권 - 70명

 

본 이벤트는 2013.07.30 - 08.06(7일간) 참여를 하실 수 있으며 수집된 이메일, 트위터 ID는 이벤트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이메일의 경우 이벤트 당첨 안내 직후 폐기함을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1. 이 글을 트위터로 RT 합니다(트위터 링크)

2. 찐빵이의 IT블로그 트위터를 팔로워 합니다.

    당첨자 코드 발송시 DM으로 이루어지며 팔로우가 아닐시 DM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3. 이 글이 아닌 스팸전화DB 리뷰 포스팅에 트위터 아이디와 메일주소를 비밀덧글로 작성합니다.

    ※ 이 글에 남긴 덧글과 공개덧글은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7일간의 참여기간이 끝난 후 다음날인 8일에 당첨자 발표를 하며 DM으로 코드가 전송됩니다.

    ※ 총 100명에게 당첨혜택이 주어집니다.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는 별도의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착순이 아닌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공정한 이벤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를 후원해주시는 개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팸전화DB 사용자가 늘어났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