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최신 마이봇(MYBOT) v6.1.2(+ 한글언어팩) 다운 및 설정법 공유

마곡동 2016. 6. 6.
728x90
반응형

최근 클래시오브클랜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안정화가 되지 않았었는데 몇일 전 함께 마이봇(MYBOT) v6.1.2 가 업데이트 되었고, 기다리던 한글언어팩도 공개되었다. 솔직히 마이봇에 쓰이는 영어가 어렵지는 않지만 한국어에 익숙한 우리에게 영어는 불안감을 주고, 한국어는 안정감을 준다. 그동안 이전 버전을 쓰던 찐빵이가 최신 v6.1.2의 마이봇을 다운받고 한글언어팩을 추가하고 대략 20시간 동안 돌려보았다. 결과는?


완벽한 설정법과 안정감을 찾았다.

마이봇 v6.1.2 다운 받기

굳이 블로그에서 다운을 받지않고 공식포럼에서 받아도 된다. 하지만 찐빵이가 사용하는 트윅 버전을 포럼에서 찾기가 힘들다. 물론 바이러스 검사를 하였고 검사결과 '문제'가 없다. 바이러스 검사결과는 아래에 첨부한다. 

블로그에서 다운을 받는 것은 이 글을 보는 당신의 자유다. 포럼에서 찾을 수 있다면 직접 다운을 받고, 아니라면 여기서 그냥 받아라. 



최신 마이봇(MYBOT) v6.1.2 All In One v2.0.4 및 한글언어팩 다운로드 받기

Merged-MyBot-6.1.2.1-Mod-AIO-v2.0.4-master.zip

Merged-MyBot-6.1.2.1-Mod-AIO-v2.0.4-master.z01

Korean.ini

한글언어팩은 현재 100% 번역되지 않았으나, 사용에 지장은 없다. 

마이봇 폴더의 Languages 폴더에 저장하고 마이봇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한글 언어팩을 로드하여 인식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Bot - Options - GUI Languages에서 Korean으로 선택 후 재시작 하면 된다. 

※ 한글언어팩의 출처는 마이봇 한국어 포럼의 school4i 이며, URL은 https://goo.gl/zEdxVy 이다.


본격적인 설정법 공유에 앞서 6월 6일 오후 3시 17분부터 오후 10시 23분까지 파밍내역을 공개한다. 이전에 쓰던 설정법에서 변경하였기에 가속을 5시간정도 돌렸으나, 이전 설정법 보다 월등한 파밍양을 보여주었다.






훈련소 4개를 가속을 하였어도 이렇게 파밍이 잘되는 경우는 없었다. 마이봇이 아직 안정화가 되지 않아 이전 v5.3.2를 쓰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제 v6.1.2로 넘어와도 문제가 없어 보인다. 위의 이미지에서도 알 수 있듯이 7시간동안 총 약탈량은 골드 10,721,938 / 엘릭서 6,088,595 / 다크엘릭서 28,916 이며 시간당 약탈량은 골드 1,404,000 / 엘릭서 797,000 / 다크엘릭서 3,785 이다. 그리고 시간당 7 - 9 번의 약탈을 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 가장 궁금해하는 찐빵이의 마이봇 설정법 공유를 시작하겠다. 우선 '공격설정 - 병력' 에서 병력구성 '훈련소 모드'로 아처, 아처, 바바리안, 자이언트로 설정한다. 참고로 훈련소 모드는 각 훈련소에 해당 유닛을 만땅을 찍어둔다. 다음 '마법' 에서 마법용량은 자신에게 맞추어 설정하고, 번개마법을 4개로 설정한다.




검색 & 공격 탭의 설정이 핵심이 아닐까 한다. 온라인 상에 다양한 설정법 공유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찐빵이도 처음에는 모두 따라해봤는데 대부분 이 탭에서의 설정법만 달랐다. 


표시를 못했으나 빈집에 체크를 한다. 그리고 검색 조건에서 G+E로 변경하고 조건을 250,000으로 설정한다. 이는 골드와 엘릭서의 합이 250,00이면서 빈집이면 공격을 하겠다는 의미이다. 다른 사람들은 G And I 또는 G or I로 하는데 나는 G+E의 효율이 가장 좋았다. 위에 올라간 파밍량은 해당 설정값의 결과이다. 그리고 공격형태는 스크립트 공격으로 변경하고 투입병력과 특수 병력 사용을 위와 같이 설정한다. 투입에는 다양한 스크립트가 있는데 Gibarch 4 Sides - De dead base 220를 선택하였다. 뒤에 있는 숫자는 집합소의 숫자이니 개인에 맞춰 설정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Smart Zap 설정이다. 번개마법으로 다크엘릭서 정제소에 번개를 뿌려 다크엘릭서를 가져온다. 위 그림처럼 설정을 하면되는데 혹시 Only Zap ~ 부분이 체크가 되지 않는다면 Use Lightning ~ 부분의 체크를 풀었다가 다시 하면 설정을 할 수 있다. 


최신 마이봇을 활용한 설정법 공유는 여기까지이다. 매일매일 다른 방법으로 파밍을 이어가고 있으며, 새로운 버전을 체크중에 있다.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공유를 할테니 이 글을 보는 사람들도 자신만의 설정을 댓글로 공유해주었으면 한다. 다양한 데이터가 모이면 큰 힘이 되지 않을까? 


그리고 아무문제 없으니 의심하지 말고 최신 마이봇과 한글언어팩은 여기서 받는 것이 마음이 편할 것이다. 공식사이트는 속도가 느리다. 친절한 찐빵이의 설정법 공유가 어렵다면 댓글로 질문하기 바란다. 단 비밀글로 남기지 말고!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