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제 아이폰 페이스북 앱에서도 360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마곡동 2017. 8. 24.
728x90
반응형

이제 아이폰 페이스북 앱에서도 360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오늘 아이폰과 아이패드용 페이스북 앱에서 360도 사진을 찍어 일반 이미지처럼 퍼블리싱하고 사진의 표지 사진을 파노라마 샷으로 설정하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은 현재 일반 카메라 앱으로 찍은 파노라마 사진만을 지원했지만 오늘의 업데이트를 통해 앱 내에서도 360도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노라마 이미지를 찍으려면 아이폰의 페이스북 앱을 실행하고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뉴스 피드 상단에서 새로운 360도 사진 옵션을 탭합니다. 



이제 파란색 셔터 버튼을 탭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화면 경로를 따라 촬영이 끝날 때까지 탭합니다. 360도 사진을 찍을 때 이미지가 서비스에 게시 될 때 표시할 이미지(표지사진)에서 원하는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 사진을 그룹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친구에게도 태그를 달 수 있으며 다른 일반 이미지와 함께 Facebook 앨범에서 파노라마 사진을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에서 공유 할 때 360도 사진 주위로 이동하고 확대 / 축소 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모든 소스의 파노라마 샷을 프로필의 표지 사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사용자게에 순차적으로 적용되기 떄문에 아직 페이스북 앱에서 360도 사진 옵션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 며칠 후에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