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카카오톡, 게임과 손잡았다.

마곡동 2012. 7. 30.
728x90
반응형

 


 

국민메신저 카카오톡이 게임과 손을 잡았다?!

 

카카오톡이 모바일 게임 플랫폼 사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측은

30일 카카오톡의 신규 게임 서비스 '게임하기'를 전격 오픈하였습니다.

카카오톡 + 게임 = 카카오톡 게임센터?! 과연 이게 무슨 조화일까요?

 

궁금한 여러분들을 위해서 제가 방법을 알아봤는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하기는 카카오톡 게임하기는 친구를 초대해 대전도 펼치고 업적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른게임들과 비교되는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합니다.

이 특징으로 기존 온라인 상에서 가상의 친구와 일회성으로 즐기던 것을

친구들과 공유를 할 수 있게 되면서 커뮤니케이션의 지속성과 즐거움을

한층 더 해질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오톡 게임하기'는 실행 후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클릭을 하시면

'게임하기'라는 메뉴가 새롭게 보이실 꺼예요!

설정 아래쪽에 위치한 게임하기를 눌러주세요!^^

홍보배너링크

 

처음 누르시면 위와 같은 안내문구가 나옵니다. 바로 실행되는 줄 알았는데

'구글플레이'에서 다운을 받은 후에 이용을 할 수 있네요.

이부분은 카카오톡 게임하기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새롭게 알게된 사실이네요;;

 

'게임하기'에는 현재 10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바이킹아일랜드, 카오스&디펜스, 리듬스캔들, 불리온라인2, 내가그린 기린그림

아쿠아빌리지, 애니팡, 스페이스팡팡,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 쥬얼크레쉬 등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중 기대가 되는 게임은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와 아쿠아 빌리지인데요.

평소에도 인기가 있던 것들이 아닌가하네요. 알아본 사실로는 현재

7개 개발사와 10개의 게임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저는 제일 위에 있는 바이킹아일랜드를 클릭해봤습니다.

우선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기'가 보이고 그 아래쪽으로는 상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평소에 아시던 게임이라면 끝까지 보지 않으셔도 되지만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정독을 해보시고 고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저의 소소한 의견입니다^^:

 

카카오측에서는 계속해서 개발사와 파트너쉽을 강화해서 다양성을 한층 더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부분이지만 기존에 가입자의 이용률이

높을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인데요. 개인적으로 적자에 허덕이는 카카오측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카카오톡을 사랑하자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