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갤럭시노트 요금제, 최적의 방법은?!

마곡동 2012. 9. 11.
728x90
반응형

 

갤럭시노트 요금제, 최적의 방법은?!

 

갤럭시노트 요금제에 대한 고민이 많으시죠. 갤럭시노트 요금제는 LTE 요금제에서만 선택이 가능하죠. 정말빠른 LTE이지만 기본료도 비싸고 데이터는 무제한이 아니고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갤럭시노트 요금제에 대한 고민을 깊이 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이것저것 조합을 해보고서 가장 확실한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어떤 갤럭시노트 요금제인지 궁금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우선 최적화된 갤럭시노트 요금제를 살펴보기전에 통신사별 LTE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KT 갤럭시노트 요금제> 

 <SK 갤럭시노트 요금제> 

 <LG 갤럭시노트 요금제> 

통신사별 갤럭시노트 요금제를 살펴보니 데이터를 가장 많이 주는 통신사는 LG > KT > SK 순으로 확인이 되네요. 속도면에서는 어느게 좋다고 말할 수 없겠죠? 환경에 따라 모두다르기때문에.. 여러분은 현재 갤럭시노트 요금제를 어떤것으로 쓰고 계신가요?

 

저는 기존에 갤럭시노트 요금제로 KT LTE 62 요금제를 쓰고 있었는데 기본료도 비싸고 무료제공 데이터의 양도 적어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기본료를 줄이고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죠!!^^

각 통신사별로 LTE요금제 사용자는 안심옵션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 갤럭시노트 요금제에 안심옵션을 추가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안심옵션은 무료데이타를 다 소진하면 400~700kbps의 일정한 속도로 데이터를 쓸 수 있게 해줍니다.   

   

바로 이 안심옵션을 사용한것이 갤럭시노트 요금제의 최적화입니다. 기본요금제는 본인의 판단으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무료통화와 무료문자의 사용량에 따라 고르시고 통신사별로 안심옵션을 추가해주세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래 블라인드 된 글을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으로 사용을 하신다면 갤럭시노트 요금제가 최적화가 되어 그동안의 걱정을 다 떨쳐버릴 수 있으실꺼예요^^

 

현재 안심옵션은 속도제한이 안걸려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