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학로 연극 순위 - 9월 3주

마곡동 2012. 9. 19.
728x90
반응형

 

대학로 연극 순위 - 9월 3주

 

IT블로거가 대학로 연극 순위를 왜 포스팅할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대학로 연극을 좋아하고 대학로 연극 순위를 검색해서 연극을 보러 다니기 때문이죠. 매번 찾아보는 것을 혼자만 아는 것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직접 대학로 연극 순위에 대한 포스팅을 하는거예요. 앞으로 매주 수요일에 대학로 연극 순위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로 연극 순위 1위. 옥탑방 고양이대학로 연극 순위 1위. 옥탑방 고양이

 

이번주 대학로 연극 순위 1위는 옥탑방 고양이입니다. 옥탑방 고양이는 2010년 4월 화제가 되었던 소설 '옥탑방 고양이가' 연극으로 재탄생한것으로 창작을 한 초연 공연임에도 탄탄한 스토리 안에 캐릭터를 잘 녹여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인터파크에서 평점 9.5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대학로에서 시작된 옥탑방 고양이는 전국투어를 흥행으로 이끌었으며 '2010 대한민국 국회대상'에서 '올해의 연극 부분'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대학로 연극 순위 2위. 뉴보잉보잉대학로 연극 순위 1위. 뉴보잉보잉

 

대학로 연극 순위 2위는 뉴보잉보잉이네요. 스트레스를 풀기에 이만한 연극이 없다는 평을 받고 있고 주위의 지인이 뉴보잉보잉을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코믹극의 대가인 마르꼬까블레띠의 명성을 입증하는 완벽한 대본에 한국에 맞게 번안이 되어 8년째 공연 중임에도 대중의 웃음코드를 놓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요즘 웃을일이 별로 없으신 분들이 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연극입니다.

 

대학로 연극 순위 3위. 블링블링대학로 연극 순위 3위. 블링블링

 

대학로 연극순위 3위는 블링블링입니다. 찾으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의 쫒고 쫒기는 추격전이 펼쳐지는 연극 블링블링! 주인공 의사의 뛰어난 아이디어가 반짝이며 기발한 재치가 빛나는 명품 코디미 연극이며 보시는 내내 빵빵 웃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대학로 연극 순위 4위. 서툰사람들대학로 연극 순위 4위. 서툰사람들

 

대학로 연극 순위 4위는 서툰사람들 입니다. 서툰사람들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친절하게 털어주는 서툰 도둑 장덕배와 따박따박 말대꾸를 해야 직성이 풀리는 집주인 유화이가 만나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티격티격 말싸움을 하다가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과정은 그 어떤 로맨틱 코미디 영화나 연극보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연극이라고 하네요.

 

대학로 연극 순위 5위. 라이어대학로 연극 순위 5위. 라이어

 

대학로 연극 순위 5위는 라이어1탄 입니다. 제목처럼 거짓말을 소재로 한 기상천외한 스토리에 완벽한 거짓말이 난무하는 연극이며 13년간 8000회라는 공연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최장기 오픈런 공연으로 자리매김하였다고 합니다.

 

9월 3주 대학로 연극 순위 1위부터 5위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몇주째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옥탑방 고양이를 너무 보고 싶은데... 막상 대학로까지 가려고 하니 귀찮고 시간도 없고 큰일이네요. 다음주에 다시 대학로 연극 순윙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