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로운 iPhone 멀티 태스킹 제스처 묘사하는 iOS11에서 발견 된 비디오

마곡동 2017. 8. 23.
728x90
반응형

새로운 iPhone 멀티 태스킹 제스처 묘사하는 iOS11에서 발견 된 비디오


iOS11 베타 이미지에 숨겨진 한 쌍의 튜토리얼 비디오에서 Touch ID가 없는 새로운 iPhone의 App Switcher Gesture와 함께 대체되는 컨트롤센터 인터페이스로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의 iOS 개발자인 'Guilherme Rambo'는 iOS11 베타에서 이 비디오에 대해 발견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iPhone에서 새로 디자인 된 App Switcher를 호출하는 첫 번째 동영상입니다.



공개된 튜토리얼 영상을 보면, iOS 11의 새로운 App Switcher는 iPad와 매우 흡사해 보이는 제스처입니다. 대체된 컨트롤센터는 iPhone의 새로운 App Switcher에 카드 중 하나로 나타납니다. iOS10 및 이전 버전에서는 홈 버튼을 두 번 클릭하거나 화면의 맨 왼쪽을 터치하여 App Switcher를 표시하였습니다.


기존에 탈옥을 하여 아이폰을 사용했던 사용자들은 비디오에서 공개된 새로운 App Switcher가 멀티태스킹과 관련된 탈옥 트윅 'Zephyr'와 비슷한것으로 볼 때 애플 개발자들이 이를 통해 영감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탈옥 트윅이 iOS가 판올림될 때 마다 적용된 것이 꽤 있습니다.


새로운 App Switcher 방식으로 인해 iOS 11에서 의도적으로 App Switcher를 열 때 매우 유용했던 3D Touch 제스처가 제거 된 이유 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른 클립은 아래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잠금화면, 알림화면, 제어센터를 가져오는 방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흥미롭게도 잠금 화면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와이프하면 현재 iOS 11 베타 버전과 같은 카메라 인터페이스가 아니라 iOS 11의 새롭게 디자인 된 제어센터가 나타납니다.



iOS11의 최종 버전에서는 설정에서 잠금 화면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와이프 할 때 카메라 앱 또는 제어 센터 인터페이스를 표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iOS 개발자인 Steven Troughton-Smith는 "iPhone8의 바닥에 제스처 영역이 있어도 제어 센터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시스템 제스처를 허용하는 것을보고 놀라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공개된 2개의 영상에 나오는 장치는 iPhone7과 유사하지만 실제로 홈 버튼이 제거된 새로운 iPhone8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Guilherme은 5월에 비디오 파일을 만들었는데, 아마도 iOS11 초기 프로토 타입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