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KT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자.

마곡동 2012. 12. 3.
728x90
반응형

 

KT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자.

KT 아이폰5 예약이 시작되면서 KT 아이폰5에 대한 가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든게 순리대로 흘러가는 것 같아요. 예약전에는 KT 아이폰5 요금제에 대한 관심이 높았는데 예약이 시작되니 KT 아이폰5 가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네요. 당연한 현상이겠죠? 그래서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KT 아이폰5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략적인 아이폰5 가격은?!

KT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기에 앞서 통신사별 대략적인 아이폰5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KT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자.

 

표를 보시면 저장용량별로 각각 81만원, 94만원, 107만원으로 출고가가 책정되어 미국에 비해서 조금 가격이 상승했네요..(역시 대한민국을 우습게 보는 걸까요?) 하지만 우리에게는 보조금을 퍼주는 통신사가 존재합니다! LTE62요금제의 프로모션으로 각각 13만원이 할인된 68만원, 81만원, 94만원으로 가격이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약정으로 인해 통신비도 할인이 되죠.

 

KT 아이폰5 가격

 

전체적인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았으니 우리가 원하는 KT 아이폰5 가격에 대해서 알아봐야 겠죠? 아래 표의 윗부분이 짤렸는데 순서대로 LTE-340, LTE-530, LTE-620, LTE-650, LTE-750입니다. 참고하세요^^

 

KT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자.

 

진빵이 쓰고 있는 KT 아이폰5 가격 포스팅에서는 16G에 LTE-620요금제를 기준으로 설명해드릴께요. 전부 다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너무 뻔한 이야기라서요...헤헤^^;; 그럼 다시 본론으로!!

KT 아이폰5 출고가는 814,000원입니다. 여기에 2년약정 프로모션으로 130,000원이 할인이 되어 684,000원으로 기기를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2년약정을 하면 매달 할인이 들어가죠?

그래서 최종적으로 2년을 사용하게 되면 261,600원이라는 금액이 성립됩니다. 뉴스에서 계속 보던 KT 아이폰5 가격의 진실을 이해하셨나요? 뻔한 이야기이지만 가격표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다면 26만원이라는 금액을 이해하지 못할 것 같네요.

 

KT 아이폰5 가격을 더 다운시켜보자.

 

우리는 26만원이라는 가격에 만족할 수 없죠? 누구나 한푼이라도 더 싸게 구입을 하고자 하는데 어떤한 방법이 있을까요? 오프라인 휴대폰 업체를 통한 구입? 뽐뿌를 통한 구입? 다양한 방법이 존재 합니다만 가장 합리적인 방법은 '올레 그린폰' 제도가 아닐까 합니다. '올레 그린폰'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올레에 파는 제도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KT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자.올렌그린폰 매입기종

 

KT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자.올레 그린폰 매입가격

 

올레그린폰 매입기종과 매입가격표입니다. 아이폰4S 16G기준으로 440,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올레 그린폰'제도를 사용한다면 KT 아이폰 가격은 -180,000이 되겠죠?! 물론 타 기종도 매입을 하니 실망하실 필요는 없어요. 다만 가격이 조금 다운될 뿐이죠^^;;

 

 

KT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자.

 

 

보조금 제도 부활?!

 

아이폰5 출시와 함께 보조금 제도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방통위에서는 단속을 한다고 하지만 업체에서는 조금씩 풀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보기에는 단속을 하더라도 암흑세계(?)에서는 전부 보조금을 풀것으로 예상되네요. 결과적으로 당장 아이폰을 구매할 생각이 없다면 조금 더 기다린 후에 보조금이 왕창 풀리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KT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자.

 

번외 : SKT 아이폰5 가격

KT 아이폰5 가격만을 포스팅하니 왠지 SKT 사용자 분들에게 미움을 받을 것 같아서 번외편으로 SKT 아이폰5 가격도 알아보도록 해야겠어요!!

 

KT 아이폰5 가격을 알아보자.

위 테이블은 아이폰5 16G기준으로 작성된 표인 것 같은데요. KT 아이폰5 가격과 별로 다를게 없네요. 역시.. 통신사가 경쟁이 아니라 눈치싸움을 하고 있던거였네요.

결국에 통신사의 선택은 개인의 몫이라는 답이 내려졌습니다.

 

KT 아이폰5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당장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없으시다면 조금 더 기다린 후에 구매를 하시는게 좋은방법일 것 같습니다. 머지않아 보조금이 더 풀려서 싸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