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승용차로 밭 가는 농부를 만난 괴물 개구리

마곡동 2013. 6. 8.
728x90
반응형

 

승용차로 밭 가는 농부를 만난 괴물 개구리

며칠 전 찐빵이는 시골에 모내기하러 갔다 왔는데 오늘 승용차로 밭 가는 농부를 보니 정말 기가 막히더군요. 그런데 승용차로 밭 가는 농부를 만난 괴물 개구리까지 보니... 소름이 돋았어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괴물 개구리가 있으면 어떻게 하죠?

 

보통 밭 가는 농부를 생각하면 왼쪽과 같이 소를 이용해 밭을 가는 모습을 떠올리지 않나요?

왼쪽과 같이 승용차로 밭 가는 농부는 쉽게 떠오르지 않는데...? 하지만 왼쪽의 사진도 오늘의 주인공은 아닙니다.

 

 

일반 승용차가 아닌 아우디로 밭을 가는 농부(?)

 

 

고물 자동차를 개조해서 만든 미제 경운기(?)

 

 

이 사진이 오늘의 주인공 '승용차로 밭 가는 농부'의 사진입니다. 정말... 소나 트랙터가 없어서 이러고 있는 것일까요? 자세히 보니 조수석에 머리가 보이고 차량 앞에도 머리가 보이네요. 합성인가?

 

 

유투브와 라이브리크닷컴에서 인기동영상으로 소개된 '이상한 개구리를 만진 남자'라는 영상에 괴물개구리가 등장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아는 황소개구리 보다 훨씬 크다고 하는데 어느정도인지 영상으로 먼저 확인 하시죠?!

 

 

남자가 겁없이 장난을 치다가 개구리에게 물리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 그 전에 보면 개구리 앞 이빨이 엄청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괴물 개구리에게 물린 남자는 어떻게 되었을 까요?

 

 

 

몸을 부풀리고 위협적인 소리를 내면서 손을 물고 나니 남자의 손은 피가 철철 흘러 넘치네요. 괴물개구리의 심각을 깨닫게 해주는 순간이 아닐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곤충이나 동물을 잡아서 괴롭히시면 이렇게 크게 다칠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