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5초 안에 고양이 찾기 모음

마곡동 2013. 7. 4.
728x90
반응형

 

5초 안에 고양이 찾기 모음

 

찐빵이의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여러분의 동체시력은 얼마나 좋으신가요? 5초 안에 고양이 찾기를 얼마나 잘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동체시력이 좋으면 싸움(?)도 잘하고 속독에도 좋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일부러 많은 분들이 훈련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우리도 5초 안에 고양이 찾기로 안구운동을 해볼까요?!

 

 

아무것도 없는 창문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캡쳐가 잘못되어 고양이의 귀가 살짝보이네요. 하여튼 아무것도 없는 창문에서 고양이 찾기를 하라고 하면 안되겠죠?

 

귀여운 고양이가 이렇게 살짝 고개를 드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5초 안에 고양이 찾기를 해보실까요?

 

 

이렇게 정답을 공개하고 시작하니 그냥 단순히 고양이와 장난을 치는 것 밖에 안되네요. 그럼 다시 5초 안에 고양이 찾기를 제대로 해보겠습니다.

 

 

고양이가 어디에 있을까요? 쇼파 밑에? 아니면 멀리보이는 식탁 밑에?! 5초 안에 고양이 찾기 잘하실 수 있으시겠요?!! 빨리 찾아보세요. 5 4 3 2 1 땡! 정답을 공개합니다.

 

 

5초 안에 고양이 찾기의 정답은 가운데 놓인 장화안에 있답니다. 식탁 아래나 멀리 보이는 거실은 아무것도 아니였어요. 찐빵이도 5초 안에 찾기위해 고양이가 어디에 있나 안구운동을 열심히 했는데 없더라고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장화 속에서 고양이가 나옵니다. 괜히 GIF파일로 되어 있던게 아니였네요. 5초 안에 고양이 찾기가 조금 황당하지만 고양이들의 귀여운 행동은 정말 고양이를 키우고 싶게 만드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