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나의 에어팟 찾기가 포함 된 iOS 10.3 베타 6

마곡동 2017. 3. 14.
728x90
반응형

나의 에어팟 찾기가 포함 된 iOS 10.3 베타 6


애플은 iOS 10.3 정식버전을 공개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베타 버전을 반 정기적으로 개발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오는 14일 공식적으로 iOS 10.3 베타 6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베타 버전에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나의 에어팟 찾기 기능을 포함한다는 점입니다. 해당 기능은 사용자가 잃어버린 에어팟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SiriKit 기능이 포함되어 결제 대금 등을 지원합니다.



업데이트를 하려면 iOS 10.3 베타 1 을(를) 설치하여 계속 사용한 경우 설정을 통해 OTA(Over-The-Air)를 통해 iOS 10.3 베타 6 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베타 1 부터 베타 6 의 새로운 기능을 정리하였습니다. 

- '나의 아이폰 찾기' 앱에 '나의 에어팟 찾기'가 포함됩니다.

- Reduced Motion은 이제 웹 앱용 Safari에서 지원됩니다.

- SiriKit에는 청구서 납부를 지원하고 장래의 승차권을 예약하며 지불 상태를 확인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 CarPlay에는 최근 사용한 앱을 시작하는 전용 단축키가 있습니다.

- CarPlay에 EV 충전 위치가 표시됩니다.

- 메일 앱에서 대화를위한 탐색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 HomeKit은 확장 된 스위치 액세서리를 지원합니다.

- 새로운 3D Touch Weather 액션

- 스포트라이트 검색에는 이제 경계가 있습니다.

- Podcast 앱에는 공식적으로 Music 앱과 유사한 위젯이 있습니다.

- 설정에 새로운 사용자 보안 섹션이 있습니다.

- CarPlay의 최근 앱 버튼

- 앱 호환성 : Apple은 iOS의 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앱 호환성은 개선의 큰 영역으로 볼 수 있습니다. iOS 10.3 베타 3 의 설정 앱에는 '앱 호환성' 섹션이 포함되었으며, 설정 - 일반 - 정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앱 호환성' 섹션에서는 iOS의 새로운 버전에서 작동하지 않는 앱 목록을 볼 수 있으며, 사용자가 해당 앱을 탭하면 앱에 대한 앱 스토어 페이지가 열리고 마지막으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본 것처럼 해당 앱을 실행하면 앱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팝업 알림이 표시됩니다.


iOS 10.3 베타 6 의 발표는 정식버전을 기다리는 사용자에게는 희망신호입니다. 통상적으로 베타 6 까지 나오고 정식이 발표되었기 때문입니다. iOS 10.3 에서는 시스템 포맷이 변경되었기 때문에 앱에 대한 호환성과 업데이트 오류(과거 업데이트 시 데이터 삭제 등)가 해결되고 출시되었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