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극장모드가 추가 된 애플워치OS 3.2 베타 6(watchOS 3.2 beta 6) 출시

마곡동 2017. 3. 15.
728x90
반응형

극장모드가 추가 된 애플워치OS 3.2 베타 6(watchOS 3.2 beta 6) 출시


애플은 다음 주요 버전이 될 애플워치OS 3.2(watchOS 3.2)에 대한 베타 버전을 계속 발표하고 있습니다. 지난 새벽 애플은 애플워치OS 3.2 베타 6(watchOS 3.2 beta 6)를 공식적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예상대로 극장모드가 추가되어 있었습니다. 


애플워치 사용자가 극장모드를 활성화 하면 '화면 깨우기' 설정이 해제되어 영화 중간에 예기치 않게 화면이 켜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햅틱 피드백은 극장모드에서도 작동하지만, 사용자가 화면을 두드리거나 디지털 크라운을 눌러 화면을 수동으로 켤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OS 3.1.3(watchOS 3.1.3)에서 소개 된 극장모드는 사용자가 애플워치에서 소리를 빠르게 소거하고 손목을 들었을 시 화면을 깨우지 않도록 합니다. 극장모드에서 화면을 두드리거나 디지털 크라운을 눌러 화면을 깨울수 있으며, 햅틱 기능을 통해 알림을 계속 받습니다."


애플이 자체적으로 발행 한 문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다른 큰 추가 사항은 SiriKit에 대한 지원을 추가한 것으로 애플워치 앱 개발자는 iOS 10 기반의 앱과 동일한 방식으로 Siri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OS 3.2(watchOS 3.2)에는 Sirikit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애플워치에서 Siri에게 차량을 예약하거나, 메시지를 보내거나, 결제를 하거나, 앱에서 처리할 수 있는 다른 요청을 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특정 영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은 Sirikit을 사용하여 애플워치OS(watchOS)에서 Siri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려면 Intents and Intents UI Frameworks를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 추가 앱 정보를 만들어야 합니다. 애플워치OS(watchOS)의 Sirikit은 다음 영역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메시지

- 결제

- 차량 예약

- 운동

- 콜 서비스

- 사진 검색 "


개발자는 베타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아이폰에 iOS 10을 설치해야 합니다. 애플워치OS 3.2 베타 6(watchOS 3.2 beta 6)는 iOS 10의 애플워치 전용 앱을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하면 됩니다. 

베타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애플워치의 배터리가 50% 이상이어야 하며 기기도 충전 중이어야 합니다. 또한 아이폰과 애플워치는 연결이 가능한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