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olorWare, 빈티지 매킨토시 아이폰7 플러스 레트로 에디션(iPhone 7 Plus Retro Edition) 발표

마곡동 2017. 3. 17.
728x90
반응형

ColorWare, 빈티지 매킨토시 '아이폰7 플러스 레트로 에디션(iPhone 7 Plus Retro Edition)' 발표


IT기기 컬러링 업체 'ColorWare'는 현재 에어팟을 위한 58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제 아이폰7 플러스를 위한 빈티지 느낌을 제공합니다. 


ColorWare는 아이폰7 플러스를 위해 매우 독특한 색상 옵션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폰7 플러스 레트로 에디션(iPhone 7 Plus Retro Edition)'이라고 불리우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우 눈길을 끄는 친숙한 색상 체계를 완전히 다른 장치인 아이폰에 제공합니다. 



레트로 에디션(Retro Edition)은 1980년대 매킨토시 색 구성표를 아이폰7 플러스에 적용했으며, 뒷면에는 무지개 색의 애플 로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구매하려면 $1,899를 지불해야 합니다. 해당 가격에는 아이폰7 플러스 256GB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가격은 $969 입니다. 


"ColorWare에서 이 제품은 분해, 청소, 마스킹, 페인트 및 검사 등 노동 집약적인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다시 제품은 조립되고 최종검사를 거쳐 원래 포장에 포장되어 집니다"


아이폰7 플러스 레트로 에디션은 제한된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배송까지는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ColorWare 구매링크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