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비비크림추천]헤라비비크림 (헤라 미네랄비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B.B 크림에 대한 솔직한 리뷰~

<헤라 미네랄 멀티비비>

저는 원래 한스킨 비비를 쓰다가 다크닝 현상이 너무 심해서ㅠㅜ
이니스프리 비비로 갈아탄후

지금은 헤라 미네랄 멀티비비를 쓰고 있습니다~



선크림 바르는걸 매우 귀찮아하는 저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선호하는데요
예쁘게도 SPF40, PA++ (플러스가 중요한건 아시죠~?)
때문에 거의 매일 선크림 바라는건 생략한답니다 ㅋㅋㅋ
미백기능까지 있었다니..... ㅋㅋㅋ요건 첨 안사실!




온천에서 막 나온듯한 윤기있는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 과연 ㅋㅋㅋㅋ



오마이갓! 손 주름까지 적나라하게 잡히는 초 근접촬영...
심하게 민망스럽군요 ㅋㅋㅋ





우선은 콩알만큼 손등에 발라보겠습니다~


 




살며시 펴발라 주는데요~
벌써부터 사알짝 광채가 나지 않나요ㅋㅋ



 



바른쪽과 안 바른쪽 확실히 차이가 나지 않나요??
사실 손에 주름이 너무 많아서 비비가 잘 먹진 않았네요 ㅠㅠ
안타깝군요...실제로 얼굴에 바르면 전혀 이런느낌은 아닌대....






그래도 보시면 오른쪽이 노란기가 많이 사라지신게 보일꺼에요 ㅋㅋㅋㅋㅋ

참.. 사진이 안습... 손이 안습이네요...

ㅋㅋㅋㅋ미네랄 비비는 전체적으로 커버력은 조금 떨어지는데요
너무 완벽한 커버보다는 조금 솔찍한게 더 자연스럽고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이거 바르고 나가면 친구들이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ㅋㅋㅋ

뭔가 쌩얼인데 피부가 정말 좋아진느낌?!
ㅋㅋ원래 비비의 목적이 쌩얼화장이기 때문에 그런면에서는 만족합니다.
평소 진한 화장을 안하시는 분이라면 강추!

저는 여기에 조금더 커버력을 원할때에는 파데를 위에 덧바른답니다~
어쨋든 가격대비 용량도 오래 쓸 수 있고 ★★★★☆ 별 네개!!!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