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파운데이션]이니스프리미네랄모이스처파운데이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햄버거괴물의 아~주 솔직한 리뷰의 주인공은 '이니스프리 미네랄 모이스처 파운데이션' 입니다.


구입한지는 꽤 오래됬는데 이제야 리뷰를 올립니다.

이니스프리는 저렴이 브랜드 중에서 가장 순하고
기초제품이 괜찮은 것 같아서 멜팅파운데이션을 쓰고 난 후 액상파운데이션인
미네랄모이스처파운데이션을 구입했습니다.



제주 천연 미네랄과 유기농 녹차수가 함유되고
여섯가지 안좋은 성분은 넣지 않았다고 말하는 소녀시대 윤아의 미네랄모이스처파운데이션!

케이스는 그냥.... 저렴한 맛이 나네요^^;;;




저는 웜톤 네추럴 베이지컬러로 사용을 하고 있어요 ㅋㅋ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표현해 주는 고보습 파운데이션
이라고 자랑하는 미네랄모이스처파운데이션 ㅋㅋ




파운데이션을 쓸 때마다 양이 적어지면서 위로 올라오는 것 같아요 ㅋㅋ
이런 케이스는 첨이라 이건 좀 신기하더라구요~

그럼 본격적으로 미네랄모이스처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사진이 제대로 표현이 안되었네요 ㅠㅜ
지금 사진은 세수를하고 기초케어를 한후 모공밤을 바른 상태입니다




콩알만큼 덜어서 볼에 한번 펼쳐서 발랐는데요~
확실히 수분감은 많은 것 같아요 ㅋㅋ
사진으로 찍으니까 번쩍번쩍 윤기가 보이네요

카메라가 안 좋은지 피부표현지 날 나오지 않아서
손에다가 테스르를 다시해보았어요!




동그라미가 그려진 쪽은 미샤 모공밤을 바른 상태입니다 .




모공밤을 바른 쪽에만 살짝 미네랄모이스처파운데이션을 발라보겠습니다.




손등에 발랐을 때에도 촉촉함은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미네랄모이스처파운데이션의 장점중 하나는 고르게 잘 펴진다는 점인 것 같아요.
수분함유량이 많아서 그런지 뭉치지않고 얇게 잘 펴발라진답니다.


 




미네랄모이스처파운데이션을 손등에 가볍게 발라보았는데요
바른쪽과 안 바른쪽 구분이 가시나요?

사실 별로 차이는 나지 않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왼쪽은 핏줄과 함께 손등 주름이 보이는데
오른쪽은 매끈매끈하면서 사알짝 보정된 것을 알 수 있답니다 ㅋㅋ



볼펜으로 그린 동그라미도 파운데이션에 조금 가려졌구요^^
모공밤과 함께 발라서 그런지 더 잘 발라진것 같은데요
사실 ...........바른쪽과 안 바른쪽 큰 차이는 없는것 같아요.

이게 바로 미네랄모이스처파운데이션의 단점!
강한 커버력을 원하시는 분은.....커버력부분에선 ★☆☆☆☆
이거 하나만 발르고 나간 날에는
"화장 안했니" 라는 소리를 많이 들어요..

피부가 좋으신분 아니고 강한 커버력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그닥 추천하지 않아요.
그렇지만 베이스나, 비비크림을 살짝 바른 후 발라 주시면
커버력도 어느정도 잡을 수 있을 뿐더러 수분감까지 더해져 겨울철에 쓰기엔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비비크림과 섞어 쓰거나 비비크림을 베이스로 바른 후 위에 아주 얇게 덧발라 줍니다!

종합적으로 살펴보면
커버력은 조금 떨어지나 상당한 수분감때문에 발림성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수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 바른 후에도 촉촉하고 순해서 데일리로 가볍게 사용하기에는 매우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햄버거괴물의 아~주 솔직한리뷰 오늘의 주인공 미네랄모이스처파운데이션은
★★☆☆☆
별 두개!!
커버력이 상당히 아쉬웠거든요 ㅠㅠ
그렇지만 건성이신분들에겐 강추!
지성인들분에겐.........비추 ^^
투명화장, 자연스러운 피부보정을 원하신다면 추천

구럼~여러분 햄버거괴물은 이만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