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모공밤]미샤모공밤/모공밤추천/모공밤리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 27.
728x90
반응형
[모공밤]미샤모공밤/모공밤추천/모공밤리뷰

미샤 더스타일 아트 디자이닝 포어 커버 밤


오늘은 '모공밤'에 대한 아주 솔직한 리뷰를 써보겠어요ㅋㅋ
제가 쓰고 있는 모공밤은

미샤 더 스타일 아트 디자이닝 포어 커버 밤




핑크빛이 감도는 원형 케이스로 되어있는데요
작은게 앙증맞아요 ㅋㅋ
처음 모공밤을 보고나서는 "너무작네.."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모공밤 이라는게 원래 조금씩 쓰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래오래 쓰고 있답니다.



 




뒷면을 보면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이라고 쓰여있는데~
모공밤이 주름개선 효과까지 있다니!
저렴한 가격에 ...


모공밤의 구성인데요
모공밤은 케이스와 안에 투명 플라스틱 덮개, 그리고 스파츌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파츌라가 있어서 그런지 위생적이고 적당량을 덜어 쓸 수도 있어서 좋아요~
특히 손톱에 안껴서 좋네요 ㅋㅋ


 


 



사용 후에는 꼬옥 덮개를 덮어줘야 합니다 ㅋㅋ
그리고 사실 저는 이렇게 떠서 쓰는 화장품은 먼지가 많이 낄가 걱정했었는데요,




걱정과는 달리 모공밤에는 전~혀 먼지가 끼지 않습니다 ㅋㅋ
아마도 스파츌라와 덮개 때문이 아닐까~




그렇다면 모공밤의 효과는 과연 어떨까요?
손등에 모공밤을 덜어 발라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오른쪽에만 미샤 모공밤을 발라보도록 할게요




샤샤삭 모공밤을 바른 후 사진!
아직 정확히 차이를 모르시겠죠? ㅋㅋ




어떠세요? 오른쪽과 왼쪽이 확실히 차이가 있죠?
모공밤을 바른쪽은 오른쪽 인데요
오른쪽이 상당히 매끈매끈해 보이네요 ㅋㅋ

아직도 차이를 못느끼신 여러분을 위하여~




조금 더 큰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이제 보이시나요 확연한 차이를!!!
모공밤을 바른 오른쪽은 매끈매끈 주름을 감춰줘서 빛의 반사에도
매끈해 보이고 주름이 보이지 않는 반면 오른쪽은 확연히 주름이 드러나네요~



 


이제 모공밤을 바른쪽과 안 바른쪽의 확연한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종합적으로 보면
모공밤은 주름을 좀더 연하게 보여지게하구요
이렇게 사진으로 볼 때에는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지만,
얼굴에 바르고 화장을 할 때에는 큰 변화가 있습니다.

확실히 모공이 가려지고 화장이 잘 먹는 느낌?
모공밤을 바르면 상당히 실키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공밤의 향기가 좋은것도 장점이라면 장점!!

저렴이 화장품 브랜드에서 산 것 치곤 만족입니다 ㅋㅋ

헤라 프라이머도 써봤지만...
들뜨고 난리가 났었거든요 ㅠㅜ
그거보단 전 이 모공밤이 갠찮더라구요~가격대비 효과가 갠찮은 듯 합니다.

저처럼 모공이나, 블랙헤드 때문에
화장을 하면 시간이 지나 모공에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이 끼시는분들...
저렴한 가격이니 미샤 모공밤 한번쯤 써봐도 될 듯 싶어요^^

★★★☆☆

제 점수는요 ㅋㅋㅋ별 세개!!!!


이상 모공밤에 대한 아주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