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나는 1초 뒤 웃긴사진 보고 1초 뒤 놀라는 사진 본다.

마곡동 2013. 3. 25.
728x90
반응형

 

나는 1초 뒤 웃긴사진 보고 1초 뒤 놀라는 사진 본다.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너무 힘드시죠? 그래서 찐빵이는 매주 월요일에는 1초 뒤 웃긴사진을 찾아봅니다. 하지만 이제 이것도 매번 다 본거라서 1초 뒤 놀라는 사진으로 바꿔서 찾아보고 있어요! 오늘은 그동안 찐빵이가 모은 사진들을 방출하도록 할께요! 너무 웃으시거나 놀라지 마세요!! 찐빵이가 소개하는 "나는 1초 뒤 웃긴사진 보고 1초 뒤 놀라는 사진 본다" 시리즈! 시작~~~!

 

 

이 사진은 1초 뒤 놀라는 사진입니다.

혹시 아직도 이해가 안되신거예요? 자세히 보세요!

 

사진의 상황은 '횡단보도에 3명의 외국인으로 추정되는 여자가 서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의 빨간원을 주목해주세요! 1초 뒤 놀라는 사진으로 변할거예요!

분명 흑인여성인데 치마아래 보이는 다리는 살색이네요? 이게 무슨일이예요?!

혹시 살색스타킹을 신었나요? 아니면 살색 레깅스? 이 사진의 진실이 너무 궁금하네요.

 

 

 

이번에는 1초 뒤 웃긴사진으로 다른 커뮤니티에 올라 온 것으로 아름다운 기찻일이 될 수도 있었 던 사진이었습니다. 하지만 1초 뒤 저 멀리 기차가 오면서 웃긴사진으로 바뀌게 되었죠.

철로 위에 있는 여학생은 무사하겠죠?

 

 

아름다운 여자3명이 서있는 이 사진. 1초 뒤 놀라는 사진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해가 정말 빠르신 분들이라면 벌써 찾으셨겠지만, 사실 저는 조금 늦게 찾았어요ㅠ

찾으셨나요? 아직 못찾으셨다면 정답을 확인하러!

 

 

이제 찾으셨나요? 오른쪽에 있는 여자의 상의에 프린트 된 그림이 중앙에 있는 여자의 가슴을 먹는(?)

사진이었습니다!

 

 

이번에는 1초 뒤 웃긴사진 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여자가 양탄자가 같은 곳에서 연설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양탄자가 공중에 떠있네요? 이것만으로도 웃긴사진이 될 수 있는데 또 다른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양탄자를 탄 여자의 아래 쪽 그림자를 보시면 바람에 펄럭이는 깃발 그림자가 보입니다. 과연 이 양탄자와 여자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혹시 지구에 살고 있는 화성인??

 

 

이번에 보여드릴 사진은 찐빵이가 본 1초 뒤 놀라는 사진 시리즈 중에서 가장 섬뜩했던 사진입니다. 대충 느낌으로는 스카이 다이빙을 하면서 해맑은 표정으로 사진을 찍는 중년남성의 사진같은데 왜 섬뜩했을까요?

 

빨간 원의 연결고리가 보이시나요? 1초 뒤 놀라는 사진 맞는거 같나요?

해맑게 웃으며 즐거운 스카이 다이빙을 한 이 중년남성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마지막은 1초 뒤 웃긴사진 보고 1초 뒤 놀라는 사진 본다의 결정판입니다!

사진을 보시기 바랍니다. 누가 남자고 누가 여자일까요? 혹시 여자 얼굴에 털이 가득한 팔다리를 가진 사람이 보시나요? 아니면 남자얼굴에 가느다란 팔과 다리를 가진 사람이 보이나요?

어떻게 매치가 되어있는 것일까요??

 

 

빨간 선은 남자를 파란 선은 여자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제 이해가 좀 되시나요?

위의 원본사진과 비교를 해보신다면 금방 이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지루하고 답답한 월요일 찐빵이와 함께 나는 '1초 뒤 웃긴사진 보고 1초 뒤 놀라는 사진 본다'라는 주제로 만나봤습니다. 어떻게 활력이 좀 생기셨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