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캐나다 뉴펀들랜드 안개는 해일같은 안개이다?!

마곡동 2013. 8. 26.
728x90
반응형

 

캐나다 뉴펀들랜드 안개는 해일같은 안개이다?!


캐나다 뉴퍼들랜드 안개가 해일같다고 하여 동영상을 찾아보니 정말 거대하네요. 현재 하버호수를 끼고 있는 작은 마을 산의 계곡 반대에서 해일같은 모습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안개를 찍은 동영상이 유투브를 통해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뉴펀들랜드 안개의 모습이 어떤지 직접보실까요?



위의 유투브 영상의 설명에는 뉴펀들랜드 안개는 마치 초자연적인 괴물의 모습을 보이고 위험해보이지만 하버호수와 산의 지형때문에 생긴 것으로 안전하다고 말하고 있던데, 이런 안개를 보고 안심할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요?



위 사진은 안개가 없는 하버호수 근처의 마을 사진으로 정말 평화롭고 경치가 아름다워 보이지만 이 호수에서 수증기가 발생하기 시작하면 



이렇게 무시무시한 안개로 변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는 수증기가 산의 한쪽에서만 발생하여 장벽역할을 하는 산 반대편에서는 온도가 높아 해일처럼 안개가 움직여서 뉴펀들랜드 안개가 생긴다고 합니다. 해일과 같은 뉴펀들랜드 안개 속은 어떠한 모습일까요? 



왠지 거대한 괴물이나 외계인들이 움직이거나 혼돈의 세상이 펼쳐질 것 만 같은데, 정작 뉴펀들랜드 안개를 촬영한 당사자는 안전하다고 하니 더욱더 궁금해지네요. 열심히 돈을 벌어서 저 안개 속에 직접들어가 보고 싶네요. 저와 함께 뉴펀들랜드 안개 속으로 여행가실 손들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