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엘라고 "아이폰5 케이스", 전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마곡동 2012. 12. 7.
728x90
반응형

엘라고 "아이폰5 케이스" 를 알아볼까요?

아이폰5 케이스에 대한 고민이 많으시죠? 찐빵이도 아이폰5 케이스에 대한 고민이 너무 커서 많은 커뮤니티에서 아이폰5 케이스를 지켜보았습니다. 종류도 많고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 아이폰5 케이스! 무엇을 골라야 할지 망설이신다면 찐빵이가 정리해드리는 아이폰5 케이스 포스팅을 지켜보세요^^

 

아이폰5 케이스엘라고 "아웃핏 알루미늄 케이스" for 아이폰5

 

엘라고 "아웃핏 알루미늄 케이스" for 아이폰5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아이폰5 케이스는 엘라고의 아웃핏 알루미늄 케이스예요~ 이 케이스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와 알루미늄보드를 결합한 신제품으로 디자인과 일치하고 보호성능이 좋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엘라고의 장점은 "핏" 유지가 잘된다는 점이죠! 슬리하지만 보호성능이 좋은 것 같아서 많은 분들이 쓰실 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 점은 사과가 안보인다 정도?

가격은 30,000원이고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인디고, 핑크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한 네이버 체크아웃 혜택으로 6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이폰5 케이스엘라고 "슬림 핏 케이스" for 아이폰5

엘라고 "슬림 핏 케이스" for 아이폰5

슬림핏 케이스는 너무나 잘아시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역시 아이폰5 케이스로도 출시가 되었는데 자태가 너무 이뻐요!!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하고 엘라고만의 색상으로 만들어진 슬림핏 케이스! 슬림핏 최고의 장점은 화질저하를 방지하는 플래시 링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플래시 링이라는 것은 카메라 렌즈 부분에 둥글게 처리한 부분을 말하는데요. 최적의 플래시 링설계로 플래시가 터졌을 때 화질저하를 막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야간에 사진을 자주 찍는 분들에게 너무나 좋은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25,000원이고 색상은 총 13개지가 있어서 다양하게 골라서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5 케이스엘라고 "글라이드 케이스" for 아이폰5

엘라고 "글라이드 케이스" for 아이폰5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폰5 케이스는 글라이드 형식의 케이스인데요. 어쩌면 생소한 구조일 수도 있고 거부감(?)느끼는 사용자가 있을 수도 있는 케이스죠. 글라이드 케이스의 장점으로는 충격에 강한 2Piece 하스쉘 구조를 채택하고 있고, 고급형 화면보호필름으로 통합적인 보호성능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글라이드 케이스는 구매시에 다른 색상의 하단케이스를 제공하여 하나의 가격에 두가지를 써보는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또한 글라이드 케이스 역시 슬림핏케이스 처럼 화질저하방지 플래시 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36,000원이고 17가지 색상, 289가지 조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이폰5 케이스엘라고 "플렉스 케이스" for 아이폰5

 

엘라고 "플렉스 케이스" for 아이폰5

플렉스 케이스는 엘라고에서 아이폰5 케이스로 출시하는 것중에 저가형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가형 모델이라고 해서 절대 실망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엘라고의 이름답게 디자인도 우수하고 케이스의 기본기능(?)인 보호성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지문이나 얼룩에 강하다고 하니 오래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은 19,000원이고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폰5 케이스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시작한 포스팅으로 모든 브랜드의 케이스를 소개하고자 했지만 브랜드별로 아이폰5 케이스의 종류가 많아서 한번에 소개를 못해드리고 브랜드별로 나누어서 소개를 하기로 변경하였으니 이해해주세요!^^ 다음 아이폰5 케이스는 SGP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