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폰5 케이스, 완벽하게 정리하기

마곡동 2012. 12. 14.
728x90
반응형

 

아이폰5 케이스, 완벽하게 정리하기

"아이폰5 케이스를 구매해야 되는데 아이폰5 케이스 종류는 왜이리 많을까?"라는 고민을 한번쯤은 하셨죠? 찐빵이도 아이폰5를 받고서 어떤 케이스를 사야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아이폰5 케이스 완벽정리편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많은 분들이 케이스때문에 고민하지 않으시고 찐빵이가 쓰는 아이폰5 케이스 포스팅을 보시고 결정하셨으면 좋겠네요.

 

 

아이폰5 케이스 1. SGP 네오하이브리드 EX

처음 살펴볼 케이스는 SGP 네오하이브리드 EX인데요. 사실 이 제품은 찐빵이의 아이폰5를 보호하고 있는 케이스이기도 하답니다^^;; 제가 가장 설명을 잘 해드릴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네오하이브리드 EX는 아이폰의 디자인을 그대로 느끼면서 최소한의 보호를 목적으로 하기에는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위의 사진처럼 저도 블랙 아이폰5에 레밴톤엘로우 프래임을 장착하고 있는데 정말 이쁘다는 생각을 자주하게 만들어줍니다. 다만 단점으로 안쪽에 먼저 장착하게 되는 고무 프레임이 너무 잘 늘어날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SGP케이스의 고유 서비스였던 언리미티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서 더욱 큰 문제예요! 아, 그리고 혹시 화이트 아이폰5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화이트로 된 프레임은 선택하지 마세요. 코팅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 금방 때가 탄다는 이야기가 많아요~~~

 

 

아이폰5 케이스 2. New Element Vapor Sector

이 제품은 이전 아이폰때부터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가져온 사진이 정품인지는 모르겠네요. 구글링을 통해서 찾아온 사진이라서. 제품명은 맞는데 사진이;; 너무 다양해서 뭐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죄송해요^^;; Vapor 케이스는 범퍼형태로 굉장히 단단해 보이죠? 아마 테두리 부분이 알루미늄이나 탄소섬유로 되어 있는것 같아요. 그만큼 소중한 내 아이폰을 지켜주겠죠?

하지만 제품 디자인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것으로 판단되네요. 너무 사이버틱하고 투박한 디자인으로 여성보다는 남성분들이 더 선호할 듯 합니다.

 

 

아이폰5 케이스 3. O!coat 0.3 젤리케이스

개인적으로 젤리케이스를 잘 쓰지는 않지만 사실 아이폰을 가장 잘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라고 생각되네요. 오자키 케이스는 0.3mm의 울트라 씬과 3g의 초경량 케이스로 있는듯없는듯한 느낌을 준다고 해요~~^^ 컬러도 다양해서 아이폰을 더 돋보이게 해주고 깔끔하게 아이폰을 쓸 수 있도록 해줄 것 같네요. 지금 올레샾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별을 사용해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폰5 케이스 4. 알로이 엑스

4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이 제품은 범퍼케이스의 지존이라고 먼저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범퍼케이스를 찾는 분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다는 그 제품! 알로이엑스! 항소기의 소재로 쓰이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6g이라는 초경량 무게에 1.2mm로 한층 더 슬림해진 케이스!! 찐빵이도 개인적으로 구매를 하려다가 너무 비싼 가격에 주저앉고 말았답니다...ㅜ.ㅜ 그래도 사신다면 후회하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아이폰5 케이스 5. 씬엣지 범퍼케이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씬엣지의 범퍼케이스예요! 이 제품의 모토답게 아이폰5의 디자인을 살리고 기능성을 부여한 범퍼형태의 케이스로 전면부와 후면부만 노출시키고 테투리는 얇게 감싸 아름다운 아이폰의 모습을 그대로 느낄 수 있네요! 또한 신소재로 만들어져서 가엽고 얇다고 하는데 한번 써보고 싶은 제품중에 하나예요.

 

아이폰5 케이스에 대해서 나열하다보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범퍼케이스 종류만 나열하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아이폰 자체의 디자인을 살리려다 보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을까요?! 여러분은 어떤 케이스를 선택하시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