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폰 볼륨조절 시디아 어플 StatusHUD

마곡동 2013. 7. 9.
728x90
반응형

 

아이폰 볼륨조절 시디아 어플 StatusHUD

아이폰 볼륨조절은 보통 좌측에 위치한 버튼으로 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단점이 있는데 볼륨 조절 시 화면을 가리게 됩니다. 이러한 불편함은 해외사용자도 동일하게 느끼고 있는지 새로운 볼륨조절 시디아 어플 StatusHUD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볼륨조절이 아닌 볼륨조절 화면을 상태표시줄에 나타나게 하여 화면을 가리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StatusHUD는 상태표시줄에 아이폰의 볼륨HUD를 통합하는 시디아 어플로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상태표시줄의 범위내에서 볼륨레벨 HUD를 중앙에 표시하기 때문에 볼륨 조절인한 화면 가림을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디아 어플 StatusHUD는 현재 미출시 된 상태이며 가까운 시일내에 BigBoss Repo를 통하여 출시된다고 합니다. 모든 iOS 기기인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지원될 예정이며 Tap to Widgets이나 Overview 등의 시디아 어플을 개발한 개발자와 동일하다고 합니다.

 

 

또한 StatusHUD의 예정된 가격은 $0.99로 저렴할 것으로 보이며 세부적인 미세 조정옵션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출시가 되지 않아 이 시디아 어플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없어 프리뷰 형태로만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지만 출시가 된다면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어플이라 생각되어집니다.

 

하지만 현재 시디아 어플들과의 호환성에 관한 이야기가 없어 이 부분은 조금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여러분들은 시디아 어플 StatusHUD의 발전가능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