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를 위한 최고의 팁

마곡동 2016. 12. 1.
728x90
반응형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를 위한 최고의 팁


새로운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는 표면적으로 전작에 비해 새로운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변화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Apple은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 한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추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새로운 카메라 모듈, OS 전체 시스템에 반응하는 강력한 탭틱엔진을 추가했으며, 이를 iOS10에 담아냈습니다. 


지금 아이폰7이나 아이폰7 플러스를 가지고 있다면 이전의 아이폰보다 더 뛰어나다는 것을 느껴야 하며, 이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포스팅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1. 홈 버튼의 느낌을 정의하세요.

새로운 홈 버튼은 실제 버튼이 아닙니다. 맥의 Force Touch와 비슷하며 실제 눌리지 않고 바로 뒤에 있는 탭틱엔진을 통해 조작에 대한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낮음, 중간, 높음의 3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복원 시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물론 언제든 사용자에 의해 "설정 - 일반 - 홈버튼"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재부팅 방법을 터득하세요.

아이폰을 사용하는 중에 이상증상이 발견되면 가장 먼저 할 일은 재부팅입니다. 이전 아이폰에서는 재부팅 될 때까지 홈버튼과 전원버튼을 누르면 되었지만 실제 버튼이 아닌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에서는 재부팅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재부팅 방법은 "전원 버튼과 볼륨 감소 버튼"을 길게 눌러야 합니다.


#3. Portrait Mode(인물사진)

인물사진 모드는 iOS10.1과 아이폰7 플러스에만 해당되는 이야기이며 흔히 말하는 아웃포커싱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를 위한 팁이 많지만 오늘은 여기서 끝내고 기회가 되면 모두 정리하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